2022.09.21 (수)

1, 2학기 관련 인터뷰와 여름 안전수칙

1학기가 끝난 소감, 2학기에 대한 다짐을에 대한 인터뷰와 안전한 여름방학을 보내는 방법을 알려준 기사다.

 올해 안화중학교에서는 7월 19일, 여름방학식을 마지막으로 1학기가 끝났다.

학생들과 선생님을 대상으로 1학기가 끝난 소감과 2학기에 대한 새로운 다짐을 인터뷰로 알아보았다. 

 

김아연 학생(1-2) 인터뷰

Q1. 1학기가 끝난 소감은 어떠한가요?

A1. 제가 중학생이 된지 얼마 안된것 같은데, 벌써 1학기가 끝났다는 것이 실감나지 않습니다. 

Q2. 1학기에 부족했던점은 무엇이고 또 어떻게 고칠건가요?

A2. 제가 생각한 1학기에 부족한 점은 공부 진도 인데요. 제가 다른 아이들에 비해 공부 진도가 느린 것을 2학기때 조금 더 노력해 볼 생각입니다. 

Q3. 새로운 2학기에 대한 다짐은 무엇인가요?

A3.1학기때 부족했던 공부 진도를 잘 맞춰 2학기에 멋진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제 다짐입니다.

 

윤자연 학생(1-7) 인터뷰

Q1. 1학기가 끝난 소감은 어떠한가요?

A1. 이제 곧 2학기가 시작된다는 것이 너무 슬픕니다. 

Q2. 1학기에 부족했던 점을 어떻게 고칠건가요?

A2. 수행평가를 열심히 준비하지 못했는데, 다음엔 열정적으로 준비할 계획 입니다! 

Q3. 2학기에 대한 다짐은 무엇인가요?

A3. 사고를 치지 않고, 공부를 잘하자 입니다.

 

허승희 국어 선생님 인터뷰

Q1. 1학기가 끝난 소감괸  학생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은 무엇인가요?

A1.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학교 생활에 대한 적응은 되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학기에는 더욱 열심히 학교 생활을 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얼마나 소중하고 아름다운 중학생 시절입니까? 

Q2. 2학기때는 학생들이 어떤 모습이 길 바라나요?

A2. 좀 더 적극적이고 창의적인 자기 주도적 활동이 많았으면 좋겠어요. 항상 긍정적인 마음으로 학교 행사나 수업에 참여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은 무궁무진합니다. 자신에 대한 믿음을 가지시고 마음껏 꿈과 끼를 펼쳐보시기 바랍니다. 

 

이번에는 안전한 여름방학을 보내기 위한 여름 안전수칙에 대해 알아보자. 

여름 안전수칙으로는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에는 야외활동을 피해야한다.' , '실내 온도를 26°C~28°C로 유지한다.' 등이 있다.  이와같은 방법을 지키며 즐겁고 안전한 여름방학을 보내고 건강한 모습으로 2학기를 보내길 바란다.

 

 

●이미지 출처: 미리캔버스

첨부파일